가스에너지 관련주 TOP14 | 천연가스 LNG 도시가스 LPG C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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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에너지 관련주 정리합니다.  가스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를 포함하여 상승 확률이 높은 종목을 확인하세요. 1. 포스코인터내셔널 천연가스, LNG터미널 포스코인터내셔널 분기별 실적 확인하기 포스코인터내셔널 주식 차트보기 에너지부문은 가스전을 탐사하고 개발하는  E&P사업 , 가스를 저장 운송하는  LNG사업 , LNG를 원료로 활용하는 발전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 이외에도 신재생 등 친환경 에너지사업 및 수소사업 등을 중점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  2. 한국가스공사 도시가스용 천연가스 국내수입판매 한국가스공사 분기별 실적 확인하기 한국가스공사 주식 차트보기 한국가스공사는 천연가스를 도입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해외 천연가스 생산지로부터 LNG를 도입하여 전국 배관망과 탱크로리 등을 통해 국내 발전사 및 도시가스사로 가스를 공급합니다. 그리고 국내 가스 수급 안정성 확보를 위해 해외에서 자원개발 및 LNG 생산 사업 등을 추진 중입니다. 또한, 탄소중립 및 저탄소 친환경 에너지 시대를 맞아 LNG 벙커링, 해외 Gas to Power, 냉열 등 신규 LNG 사업 발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SK가스 국내에 LPG 수입유통 SK가스 분기별 실적 확인하기 SK가스 주식 차트보기 당사는 액화석유가스(LPG)의 수입, 저장,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지난 40여년간 국내외에 LPG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국내 1위 사업자이자 글로벌 top-tier LPG Trading 역량을 갖춘 회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이에 안주하지 않고 가스화학 밸류체인(SK Adavanced) 구축, 산업용 LPG 신규 수요 확보 등 국내 LPG 산업의 영역 확장을 성공적으로 선도하여 왔습니다. LPG 사업 이외에도 세계 최초 LNG/LPG Dual 발전 사업(울산GPS), LNG 터미

온라인쇼핑 관련주 TOP18 | 네이버쇼핑 11번가 지마켓 옥션 플레이오토

 온라인쇼핑 관련주 정리합니다. 온라인쇼핑 관련주 대장주를 포함하여 상승 확률이 높은 종목을 확인하세요.





1. 네이버

네이버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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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및 네이버의 종속회사들은 국내 1위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NAVER)' 서비스를 기반으로 광고, 커머스, 핀테크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IDC를 보유한 기업으로서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양한 IT 인프라 및 기업향 솔루션 제공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웹툰, 스노우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통해서도 글로벌 사업 기반을 확장하고 있는 ICT 기업입니다. 네이버는 전세계 2억 명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을 개발하여 2016년 미국과 일본에 동시 상장한 바 있으며, 2021년 3월부터는 일본의 Z홀딩스와 경영 통합을 완료하며 일본 및 아시아 내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초 미국 C2C 패션 플랫폼인 Poshmark를 인수하는 등 해외 커머스 사업 역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인공지능, 로보틱스 등 미래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플랫폼의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세계 각 국의 수많은 이용자와 다양한 파트너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 SK스퀘어

11번가, 기프티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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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커머스 사업은 PC 등 정보처리시스템에 의해 전자적 형태로 처리되는 상행위를 통칭하며, 최근 모바일 쇼핑 수요의 증가 및 기술적 발전, 물류 인프라 시스템의 혁신으로 커머스 사업은 점차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으로 그 외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E-커머스 사업은 유통 형태에 따라 통신판매업과 통신판매중개업(오픈마켓)으로 구분될 수 있으며, 오픈마켓이란 온라인 상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의 중개를 해주는 역할로 입점 절차가 간편하고, 중개 수수료를 기반으로 운용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국내 오픈마켓의 대표 기업 중 하나인 11번가는 상품 구색 확장 및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가격 자동화 적용, AI Tech 도입을 통한 고객 편의성 제고, 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런칭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루어 11번가 만의 차별적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3. 실리콘투

K-beauty 제품 쇼핑몰인 스타일코리안.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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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K-Beauty 브랜드를 자사 플랫폼인 'Stylekorean.com'을 통하여 전세계 약180여개의 국가에 E-Commerce 역직구 판매 및 기업 고객에게 수출하고

해외 지사 및 물류센터를 기반으로 한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4. CJ ENM

Cj온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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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사업은 크게 4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송채널, 광고, 티빙 사업 등이 편제되어 있는 미디어플랫폼사업, 콘텐츠 제작ㆍ판매를 비롯해 영화사업과 IP 부가사업 등으로 구성된 영화드라마사업, 음반ㆍ음원 제작 및 콘서트, 엠넷 채널 관련 사업이 포함된 음악사업, TV 커머스 및 디지털 커머스 등으로 구분된 커머스사업(CJ ONSTYLE)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5. 이마트

SSG닷컴, 지마켓, 옥션, 더블유컨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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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전국에 걸쳐 대형마트 및 창고형 할인매장 155개점, 슈퍼마켓 253개점, 편의점 6,611개점, 복합쇼핑몰 7개점과 온라인 쇼핑채널 SSG.COM, 지마켓, 옥션, 더블유컨셉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918억원 감소한 21조 9,912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6. 카페24

쇼핑몰 구축, 글로벌마케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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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와 종속회사는 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영위하길 원하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원스톱 이커머스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플랫폼 기업입니다. 일반적인 전자상거래 마켓 플레이스 기업은 물건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고객인 반면, 당사는 독립적인 온라인 쇼핑몰 혹은 다양한 마켓 플레이스에서 유ㆍ무형의 재화를 판매하는 판매자가 고객입니다.

당사의 플랫폼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1인 창업자부터 크리에이터, 중대형 기업 등 약 200만의 폭넓은 고객 군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B2B형 수익 모델로 안정적이면서 지속적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구조로 당사-제휴기업-판매자가 동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7.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에누리, 메이크샵, 플레이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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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이커머스 전 영역에 특화된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다나와' 및 '에누리' 플랫폼을 통해 누적된 빅데이터와 상품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누적된 빅데이터등을 정보화(가공)하여 개별 상품의 표준화된 DB를 마켓플레이스ㆍ쇼핑몰ㆍ제조 회사ㆍ유통 회사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높일수 있는 DB를 구축하여   이를 제조 회사ㆍ유통 회사ㆍ리서치 회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샵' 및 '플레이오토'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인과 기업의 니즈에 맞춘 이커머스 쇼핑몰 구축과 운영 및 대형 마켓플레이스와의 상품 연동과 주문ㆍ재고ㆍ광고/마케팅ㆍ물류 서비스에 이르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 에코마케팅

클럭, 몽제, 티타드, 안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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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은 국내 No.1 온라인 광고대행사이며, 광고주의 매출 극대화를 목표로 마케팅 전략부터 캠페인 기획, 광고물 제작, 미디어 바잉, 성과 측정, 데이터분석까지 디지털마케팅의 전 영역을 담당하며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과 그로스 마케팅(Growth Marketing)을 통해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을 1위의 자리까지 부스트업하고 있습니다.

2017년 8월 인수한 자회사(주)데일리앤코는 D2C(Direct To Consumer)를 주력으로 하는 전자상거래업체이며, '클럭, 몽제, 티타드'등 주력 브랜드를 만들고 탁월한 브랜딩과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비디오 콘텐츠와 미디어 활용을 통해 D2C 부스팅 성공 사례를 연달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사 브랜드 사업 성공 역량과 반응형 생산 시스템 구축을 통해 당사의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에서 '비즈니스부스팅 R&D'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인수한 스페인어로 '걷다, 거닐다' 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자회사 안다르는 2015년에 런칭된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로서 사내에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원단부터 자체 개발, 생산할 수 있는 강력한 생산 조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안다르의 R&D 조직인 안다르 애슬레저 이노베이션랩(안다르 AI랩)에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라이크라 스포츠 원사로 개발한 자체 고품질 기능성 원단으로 국내 요가 ·피트니스 전문가들의 피드백에 기반한 지속적인 디자인, 패턴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의 마케팅 역량과 데일리앤코의 반응형 생산 시스템, D2C 역량까지 더하여져 안다르는 글로벌 애슬레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9. 아이마켓코리아

기업 소모성자재 B2B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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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산업재 B2B 전자상거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취급 품목인 산업재는 기업 생산 활동에 소요되는 모든 기업 운영 자원 전반이라고 정의할 수 있으며, 주요 품목으로는 소모성자재, 건자재, 원부자재, IT 품목 등이 있습니다. 

2023년 말 매출액 기준으로 소모성자재 48%, 건자재 26%, 원부자재 17%, IT 품목 8%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는 삼성전자(주), 세메스(주), 삼성중공업(주), 삼성전기(주) 등입니다. 


10. 가비아

쇼핑몰 인프라 및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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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IT 환경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그룹웨어, 보안, 도메인, 호스팅 등을 제공하는 IT 서비스업입니다.

가비아는 최초의 사업 영역이었던 도메인, 웹호스팅, 홈페이지 
서비스에서 나아가 자체 기술 스텍으로 개발한 IaaS(Infrastructure-as-a-Service) g클라우드’ 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에 필요한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 매니지드 서비스’ , 클라우드 기반 메일/그룹웨어 ‘ 하이웍스’ 등 지속적으로 그 외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 외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최상부 네트워크 연동을 
제공하는 IX(Internet eXchange, 인터넷 연동)망 사업(케이아이엔엑스), 쇼핑몰 솔루션 및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등의 이커머스 사업(가비아씨엔에스),통합보안시스템, 방화벽, 보안 솔루션 및 관제 등 보안 사업(엑스게이트), 스포츠시설 운영업(놀멍쉬멍), 그리드 CDN 및 MS SPLA, CSP 라이선스 제공 사업(에스피소프트), ERP 개발업(어퍼코리아)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기말 기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서비스의 매출비중은 클라우드 및 IT사업이 52%, IX 및 IDC사업이 32%, 보안사업이 15%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고객 중 총 매출액 대비 비중이 10%이상인 주요 거래처는 없습니다.


11. 지어소프트

오아시스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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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유무선 시스템 개발, 운영, 유지보수 및 마케팅 등 IT 전 영역에 대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서비스부문과 온/오프라인,모바일,SNS 광고&마케팅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사업부문 및 오아시스마켓이라는 브랜드를 통한 새벽배송 E-commerce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유통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주로 유통하는 서울 및 수도권에 5개 직영점을, 지어소프트 및 종속회사 오아시스 연결 기준으로 23년 12월말 기준 총 54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생산자직거래 시스템을 통하여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벽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오아시스 마켓(www.oasis.co.kr)을 운영하면서 온라인 매출액의 비중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12. 현대이지웰

복지포인트 쇼핑몰 개발 및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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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선택적 복지제도에 기반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자문, 전자상거래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선택적 복지제도란 직원이 부여된 예산 내에서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복지항목과 수혜수준을 선택할 수 있는 제도로, 회사는 기업의 선택적 복지제도 도입에 필요한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 복지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말 기준 선택적복지서비스 제공 등 주요 사업에 따른 매출은 
1,131억 원으로 총 매출 대비 95.9%를 기록하였습니다.


13. 예스24

인터넷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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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는 온라인 도서유통을 발판으로 음반, DVD, 문구/GIFT, 공연의 티켓예매서비스, eBook 등의 다양한 문화상품의 판매 및 유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온라인 시장 성장에 따른 도서유통의 양적 성장을 통하여 업계 1위를 달성하였고, 앞으로는 도서 외 다양한 상품군을 통한 이익개선 등의 질적 성장을 함께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서부문 역시 기존 종이책 시장 외에도 전자책 시장을 선도함으로써 그 영역을 더욱 확장할 것입니다. 


14. 공구우먼

플러스 사이즈 여성 전문 온라인 패션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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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09WOMEN' 브랜드 론칭(launching) 이래 플러스 사이즈 드레스, 팬츠(하의), 아우터, 탑(상의) 등 데일리 의류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하였으며, 플러스 사이즈 여성들이 더욱 매력적으로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을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2006년 법인 사업자 전환 이후 당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확립하여 자사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을 지속해서 확보하였으며, 이를 통해 플러스 사이즈 여성 의류 시장에서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였습니다.  

2016년 디자인 연구소 개관 이후 일반 의류를 넘어 이너웨어, 잡화, 피트니스 웨어 등 자체 제작 제품을 출시하며 '플러스 사이즈 여성 전문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더욱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하고 해외법인 설립을 통한 해외 국가로의 수출을 확장하는 한편, 패션을 넘어 다양한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M&A진행등)을 통해 우리의 고객들에게 만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라이프 사이클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15. 아이에스이커머스

해외수입대행 위즈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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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해외 수입 대행 및 국내 업체들의 입점을 통한 전자 상거래(E Commerce, Mobile Commerce, Smart TV Commerce)사이트인 WizWid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주력 사업모델인 WizWid를 기반으로 입점 판매자들과 소비자들을 직접 연결해 주는 브랜드 마켓 사업 부문과 브랜드 사업자들의 제품을 국내와 해외의 이커머스에 원활하게 판매하기 위해 EDGE N2N(Everything commerce hubs Driven Glocalized N2N Expansion)Service를 제공하는 커머스 인프라 사업 부문으로 세분화하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6. 이상네트웍스

기업전용 B2B온라인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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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수입 또는 국산 스테인리스 자재를 국내 유통하거나, 플라즈마 가공하여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으며 회사 당해연도 연결기준 총매출에서 25.4%의 비중을 보이고 있습니다.

회사의 종속회사인 (주)메쎄이상은 전시주최 및 광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회사 당해연도 연결기준 총매출의 61.7%에 해당합니다.

한편 당사는 기업간 전자상거래(B2B) 온라인 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2B전자상거래 마켓 매출은 회사 당해연도 연결기준 총매출의 8.9%에 해당합니다.

이외 회사는 사옥 및 보유부동산 임대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종속회사 (주)이에스서비스가 해당 임대건물의 시설물 관리업을 영위하고 있고, 각각 회사 당해연도 연결기준 총매출의 2.6%, 1.3%에 해당합니다.


17. 푸드나무

랭킹닭컴, 개근질마트, 피키다이어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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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다이어트 및 간편건강식품의 유통과 생산(OEM)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으로서, 현재 시장 성장과 변화에 맞춰 웰니스 기반의 피트니스와 다이어트, 미디어 콘텐츠 뿐만 아니라 종속회사를 통해 사업부문을 수직, 수평계열화하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18. 플래티어

이커머스몰 맞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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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기업고객의 비즈니스 개선을 위하여 이커머스, AI 마테크, 디지털 전환 부문에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입니다.

이커머스 부문은 고객사의 비즈니스 특성을 고려하여 종합몰/전문몰/리뉴얼 등 기업형 맞춤 제작 서비스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짧은 기간과 합리적인 비용에 자사몰 구축을 돕는 D2C 이커머스 솔루션 엑스투비(X2BEE)를 제공합니다. 주요 고객사로 대형 유통사부터 제조사, 통신사, 금융기관까지 국내 주요 대기업을 아우르고 있으며, 엑스투비 출시로 고객 규모가 다양화되는 추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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